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Event 3 아침먹기-지금 니 행동을 영어로 말해봐

by 돌덩이TV 돌덩이강사 2020. 12. 30.
반응형

Event 3 아침먹기

go, sit, spread, pour, have, clear, kitchen, table, toast, milk, cup, breakfast, clear

 

Action Speaking 훈련은 단어, 숙어 암기 훈련이 아닙니다.

위 단어들은 대부분 쉬운 단어에 속합니다.

 

 

플레잇 베이커리 대만식 샌드위치 햄치즈 (냉동)

COUPANG

www.coupang.com

■ 1단계 훈련준비 한국어 의미단어 듣기!

■ 2단계 훈련준비 영어 의미단어 듣기

■ 3단계 훈련준비 듣고 따라서 말하기!

 

1. 나는 주방으로 간다.

I go to the kitchen.

 

2. 나는 식탁에 앉는다.

I sit down at the table.

 

3. 나는 토스트에 잼을 바른다.

I spread jam on my toast.

 

4. 나는 컵에 우유를 붓는다.

I pour some milk in my cup.

 

5. 나는 아침 식사를 한다.

I have breakfast.

 

6. 나는 식탁을 치운다.

I clear the table.

 

✦ 필수숙제

자기 자신의 아침먹는 과정을 일상속도의 영어 흐름으로 말해보세요.!

 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