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Event 1 아침에 일어나기(그림으로 공부하는 영어)

by 돌덩이TV 돌덩이강사 2020. 12. 21.
반응형

Diary event

Event 1 아침에 일어나기

-get, turn , look, chcek, O’clock,  alarm, bed, window, weather

위 단어만으로 진행훈련을 합니다.

 

Action Speaking 훈련은 단어, 숙어 암기 훈련이 아닙니다.

위 단어들은 대부분 쉬운 단어에 속합니다.

■ 1단계 훈련준비 한국어 의미단어 듣기!

■ 2단계 훈련준비 영어 의미단어 듣기

■ 3단계 훈련준비 듣고 따라서 말하기!


1. 나는 아침6시에 일어난다.

I get up at 6 O’clcok.

 

2.  나는 자명종을 끈다.

I turn off the alarm.

 

3. 나는 침대에서 나온다.

I get off the bed.

 

4. 나는 창밖을 본다.

I look off the window.

 

5. 나는 날씨를 체크한다.

I check the wheather.



✦ 필수숙제

자기 자신이 아침에 일어나는 과정을 일상속도의 영어 흐름으로 말해보세요.!


























300x250